부스터 골드를 정리해보자3

Posted in 잡담  /  by 캡틴콜드 양말  /  on Aug 29, 2015 02:30


KakaoTalk_20150828_234709681.jpg





그의 본부에 있는 ☆추억 창고☆는 아니고 타임스트림을 보는 모니터...






이게 생각 나는 것은 왜일까....


KakaoTalk_20150829_015718792.jpg





둘은 개그캐이지만 개그캐치고 죽을 위기를 많이 넘겼는데,
부스터는 생명을 유지하기 위해 로봇캅같은 아머도 입었었다.




tumblr_lxaospSgTB1qddp4io1_1280.jpg



비틀은 이야기가 길어져 하지 않겠지만 같이 싸우고 서로 싸우기도 하며 친해지는 두사람


tumblr_mkt95s8qsa1qddp4io1_1280.jpg

대사가ㅋㅋㅋㅋ




KakaoTalk_20150828_234708754.jpg

ㅠㅠㅠ 서로 많이 구해주기도 함...







KakaoTalk_20150828_234706926.jpg 

파이어: 이건---끔찍해!! 이런건 본적도 없어!!

부스터: 그럼 비틀의 옷장을 본적 없다는 거구만!



그렇다. 부스터는 테드의 옷장속의 상황도 알고 있다.


테드가 옷 못입는 아재라는 것은 명확한 사실.
그는 히어로수트만 이상한 것이 아니라 사복도 이상하다.
한마디로 진짜 패션테러라는 것이 뭔지 보여주는 캐릭터다. 
아래는 맛보기로 첨부... 테드가 메인이 아니기 때문에 조금만ㅋㅋ


tumblr_ns9n8oTXM11r3nu32o3_250.jpg 

tumblr_n5xj9zuFaQ1qchcl4o1_500.png 

이 모습이  뉴 52에 등장한 한컷... 목에 걸고 있는 저것 안경... 티셔츠... 벨트..총체적 난국
보통 자켓에 티셔츠 긴바지면 평타는 칠텐데.... 




ㅋㅋㅋㅋ하지만 친구는 끼리끼리 만난다고 하지 않았던가



부스터도 남말할 처지는 아니다






tumblr_mqomqqI8KP1r5z0f2o1_400.jpg



Aㅏ..... 여기서 우리는 왜 그들이 찰떡궁합인지 알수 있다.




4에서는 그의 여성 편력과 가족을 다뤄볼까한다
Comment '19'
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.
  • No Profile
    from. [레벨:1] 서당개   on 2015.08.29 23:15   (*.205.245.179)
    ㅋㅋㅋㅋ 재밌네요 다음편 기대합니다.
  • profile
    from. [레벨:10]title: 00.05 BBBIG   on 2015.08.30 02:02   (*.177.23.218)
    멋진글이네요 ㅋㅋㅋ
  • No Profile
    from. [레벨:6] 가마솥   on 2015.08.30 03:57   (*.178.242.34)
    잘봤습니다 ㅎㅎ
  • No Profile
    from. [레벨:9]title: 스폰 로고 Hamish   on 2015.08.30 21:14   (*.36.9.179)
    부스터가 아니라 비틀 옷장이죠!
  • No Profile
    from. [레벨:6]title: 스타로 캡틴콜드 양말   on 2015.08.31 01:02   (*.34.232.143)
    아아아!!!!이런!! 이것저것 생각하면서 쓰다보니!!실수가 있었네요ㅋㅋ감사합니다!
  • No Profile
    from. [레벨:0] 씌인   on 2015.08.31 19:12   (*.86.134.17)
    예전엔 저게 멋이었을...지도?ㅋㅋㅋ 재밌게 읽었습니다
  • No Profile
    from. [레벨:2] 뱃sy   on 2015.08.31 21:59   (*.226.19.117)
    부스터 25세기 패션인가요 ㅋㅋㅋㅋㅋㅋ
  • No Profile
    from. [레벨:4] 뱃늅   on 2015.09.02 18:44   (*.240.220.97)
    바지 ㅜㅜㅜ
  • No Profile
    from. [레벨:0] 뭘봐   on 2015.09.20 20:32   (*.117.8.103)
    4편도 기대합니다!
  • No Profile
    from. [레벨:6]title: 스타로 캡틴콜드 양말   on 2015.09.23 22:16   (*.34.232.143)
    ㅠㅠ4편은 너무 길어서 사진첨부제한도 그렇고 블로그에 썼는데 끌어오는 방법을 모르겠더군요 그래서 4편은 안 올리는 걸로....
  • No Profile
    from. [레벨:5] niler   on 2015.09.25 01:15   (*.142.152.111)
    zz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멋진글입니다 잘 봤습니다! 4편은 직접 찾아봐야겠군여 ㄷㄷ
  • No Profile
    from. [레벨:6]title: 스타로 캡틴콜드 양말   on 2015.09.26 00:05   (*.34.232.143)
    찾아보신다니ㅠㅠ 블로그에 비공개로 해놓은거 풀었습니다. 아마 이글에 숫자만 4로 해놓고 검색하시면 찾으실수 있으실 겁니다. 검색으로 찾아본적이 없어서ㅎㅎ네이버 블로급니다.
  • No Profile
    from. [레벨:1] 헐큵   on 2015.09.26 16:16   (*.243.108.85)
    재밋게 잘 읽었습니다.
  • profile
    from. [레벨:5] 울새   on 2015.10.04 19:59   (*.231.55.183)
    막짤이 충격적이에요ㅋㅋㅋㅋㅋ 미래의 패션이란 저런것인가...(동공지진)
  • No Profile
    from. [레벨:0]title: 그린랜턴 로고 초록등불   on 2015.10.11 22:51   (*.174.5.9)
    테드와 부스터는 정말 최고의 콤비랄까요 여러모로
  • No Profile
    from. [레벨:1] 흑곰   on 2015.11.30 02:03   (*.70.181.198)
    ㅋㅋㅋㅋ 잘봤습니다
  • No Profile
    from. [레벨:0] 모모나   on 2017.08.01 23:06   (*.67.134.149)
    둘다 옷 겁나 못입네욬ㅋㅋㅋㅋㅋ 아 다음편 기대합니다 ㅋㅋㅋ
  • profile
    from. [레벨:1] EvilDragon   on 2017.08.27 22:41   (*.202.125.95)
    잘봤습니다ㅎ
  • No Profile
    from. [레벨:1] 오예   on 2017.11.26 10:02   (*.38.18.69)
    미래의 패션리더
List of Articles
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
공지 알림 배트맨 관련 타이틀 번역물 게시 금지(15.09.30) [111] [레벨:15]title: 댄 디디오끝판대장 2015.09.30 22517
공지 알림 모바일로 접속하시는 분들께... [466] [레벨:15]title: 댄 디디오끝판대장 2012.05.15 38058
공지 알림 이곳에서 미국 만화를 처음 접하는 분들께... [775] [레벨:15]title: 댄 디디오끝판대장 2012.05.06 46376
공지 알림 등업을 위한 노골적 행위는 제재합니다. [620] [레벨:15]title: 댄 디디오끝판대장 2012.02.12 42339
공지 알림 등업 관련해서 팁... file [1307] [레벨:15]title: 댄 디디오끝판대장 2010.12.13 53012
공지 알림 아우터림 채팅방 [246] [레벨:15]title: 댄 디디오끝판대장 2009.09.10 36508
공지 알림 자유게시판 공지 (2012년 6월 15일 개정) [405] [레벨:9]kybkk 2009.02.26 40221
2997 잡담 금일 새글이 95개... file [16] [레벨:15]title: 댄 디디오끝판대장 2015.08.31 664
2996 잡담 올레tv에서 갓즈 앤 몬스터 서비스한다네요 [13] [레벨:2]늅늅 2015.08.30 655
2995 잡담 CGV 무비스토커에서 히어로영화를 다루네요 ㅎㅎ [2] [레벨:1]서당개 2015.08.30 601
» 잡담 부스터 골드를 정리해보자3 file [19] [레벨:6]title: 스타로캡틴콜드 양말 2015.08.29 784
2993 잡담 부스터 골드를 정리해보자2 file [10] [레벨:6]title: 스타로캡틴콜드 양말 2015.08.29 835
2992 잡담 부스터 골드를 정리해보자1 file [35] [레벨:6]title: 스타로캡틴콜드 양말 2015.08.29 3013
2991 잡담 오늘 악마의 십자가를 봤습니다 [18] [레벨:0]씌인 2015.08.26 638
2990 잡담 Nathan Fillion이 부스터 골드를? file [7] [레벨:6]title: 스타로캡틴콜드 양말 2015.08.26 680
2989 잡담 미드 플래시 아이리스..발암..하 [13] [레벨:2]늅늅 2015.08.24 917
2988 잡담 뱃신 vs 슈퍼맨 은 뱃신이 화가좀 나있는 뱃신인가염?? [4] [레벨:1]심바심바 2015.08.23 666
2987 잡담 입문 뉴비인데 어디서부터 봐야할지 감이안잡히네용 [8] [레벨:1]심바심바 2015.08.23 602
2986 건의 베트맨 시리즈중에서 [2] [레벨:0]부기맨 2015.08.20 1881
2985 건의 베드맨추천 [3] [레벨:0]부기맨 2015.08.20 1806
2984 잡담 뱃가 입덕당하면서 DC 좀 고르게 보고 싶은데 [1] [레벨:0]감자샐러드 2015.08.20 624
2983 잡담 그린랜턴 아무생각없이 봤다가 [28] [레벨:0]후루룩짭짭 2015.08.17 695
2982 잡담 오늘 가입햇습니다! 아이언맨 보고싶은데.. [9] [레벨:0]아이어언 2015.08.17 571
2981 잡담 배트맨 정발 모으고 있는데 [7] [레벨:1]볼리베어 2015.08.16 570
2980 잡담 엑스맨 입문 작품 추천해주세요 [7] [레벨:1]쫄깃쫄깃 2015.08.14 575
2979 잡담 판타스틱4 북미 개봉 전에는 예고편만 보고 기대를 했는데 [14] [레벨:1]볼리베어 2015.08.14 572
2978 잡담 뉴비입니다 [9] [레벨:2]너구리 2015.08.13 581
Tag
Write